소액결제현금화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이로 인해서 짧은 기간에 노하우를 전수 받고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하려는 분들이 수익을 얻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상담 연락을 해 오신 고객분들에게 소액결제 정책에 대한 해결 방법을 공유해 드리는 이유는 간단명료 합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코드를 보게 되시면 이게 뭔가 싶겠지만 해당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아도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미납있는데도 결제나와서 입금잘받았어요 ㅜ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종종이용하도록할게요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핸드폰요금의 경우도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신용카드 요금이 미납되면 각 카드사에서신용카드 한도가 줄어들거나 신용등급에 제한이 되는 것처럼,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소액결제를 사용하신 후 미납하게 되면 연체율이 높기 때문에 요금을 제때 소액결제현금화 납부하지 못할 경우 통신사 정책으로 소액결제 이용 한도가 줄어들거나 차단되어 이용이 불가능할 소액결제정책미납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