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mart Trick of 소액결제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Wiki Article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앱스토어(아이폰)로 들어가셔서 컬쳐랜드, 굿핀 등 상품권 구매 어플을 다운로드해 주시고 어플에 접속하셔서?

그래서 이 글로 인해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문의를 주시는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국세청 홈택스(사업자등록상태조회)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는 업체에게 물어보세요)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다섯 번째 정책은 본인명의 소액결제현금화 휴대폰이 여러 대 있으며,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정보이용료현금화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개의 어플에서 결제가 되지 않으면 다른 어떤 어플에서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등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위에 내용이 자신에게 포함되지 않으신 분도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불가하거나,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정책미납에 걸리신 정보이용료현금화 분들 모두 안된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가능티켓으로 꼭 연락 주세요!

결제대행사마다 다양한 기준을 갖고 있으나, 원인은 알고 보면 간단합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