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tep by Step Map For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현금성 상품을 구매 하였을 때에도 결제 대행사에서 결제를 제한 하기 때문에 이 또한 정책 이유가 해당이 되어서 결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두 번째로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 하면서 주의사항에 관련된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게 되면 꼭 저희 플러스티켓을 이용해주세요. ^^

다날 정책은 대부분 통신요금이 미납이되서 정책이 걸린 경우가 대부분이고 미납된 요금을 납부할 시 바로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과거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연동된다. 미납이력이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와 결제대행사와는 무관하게 정책이 있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 할 경우에도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법이 있습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매입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세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한번 씩 핸드폰을 이용하여 소액결제를 하시다 보면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안내 메세지를 받으신 적 있으실겁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통신 요금이 미납되면 자동으로 차단이 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소액결제현금화 현금화는 휴대폰 발신만 되면 진행이 가능하다. (다만 장기 미납폰인 경우 한도가 줄어들거나 차단될 수 있으니 주의)

Report this wiki page